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기타

KT고객센터 상담원 연결

by 오치맘 2023. 8. 17.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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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

KT의 경우 모바일, 인터넷, TV, 전화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회사이기 때문에 고객센터도 다양하게 나뉘어져 있는데요. 전화상담, 책봇 상담, 수어상담/시각장애인 상담, 셀프해결 방법 등에 대해 안내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

 

1. KT고객센터 상담 방법

KT고객센터는 전국의 15곳 센터를 두고 있으며, 6천명이 넘는 전문 상담사들이 있기때문에 문의사항이나 문제발생시 신속한 상담 및 해결이 가능합니다. 고객센터를 통해서는 음성상담, 채팅상담, AI 보이스톡 지니와 같은 다양한 채널을 이용하여 상담이 가능합니다.

KT 고객센터 이용 방법
구분 전화번호 이용시간
유선상품 이용시 ✅ 지역번호+100번
080-000-9999
평일 09:00 ~ 18:00
(점심시간 12:00 ~ 13:00)
무선상품 이용시 114
080-000-1618
평일 09:00 ~ 18:00
(점심시간 12:00 ~ 13:00)

KT고객센터 바로가기
KT고객센터 챗봇상담 바로가기

 

2. KT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

KT고객센터에 전화하신 후 바로 상담원 연결 또는 문의와 관련된 상담원과 연결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방법을 이용하시면 바로 연결이 가능합니다.

휴대폰 : 114

KT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
스마트폰/일반폰 KT 고객 상담사 연결 번호
청구요금/납부 관련 문의 1번 ➡️ 0번
가입, 약정, 기기변경 관련 문의 2번 ➡️ 0번
요금제, 부가서비스 관련 문의 3번 ➡️ 0번
정지, 분실, 통화품질 관련 문의 4번 ➡️ 0번
로밍 문의 5번

일반전화, 비가입자 휴대폰 : 1588-0010

KT고객센터 상담원 바로 연결 방법
비가입자 상담사 연결 번호
신규가입, 번호이동 관련 문의 1번
정지, 분실, 통화품질 관련 문의 2번 ➡️ 0번
미환급금, 해지고객 문의 4번

 

3. KT 고객센터 채팅 상담 이용 방법

전화 또는 ARS와 같이 음성대화가 아닌 채팅으로 문의를 원하신다면 채팅 상담 또는 챗봇 상담이 가능합니다.

✅ 카카오톡 이용 시

  • 카카오톡 '채팅' 검색창에 "KT고객센터상담톡" 검색
  • "상담원 채팅" 선택
  • 문의내용 입력 후 우측 "상담직원 연결" 클릭 또는 "상담직원 연결" 클릭 후 원하는 상담 분야 선택
  • "상담사와 톡하기" 선택

카카오톡 KT고객센터 상담톡 바로가기

✅ 챗봇 이용 시

  • 하단의 챗봇 상담 바로가기 클릭
  • 원하는 문의 내용 간단히 작성
  • 상세한 상담 원할 시 하단 "채팅상담 연결" 클릭

KT고객센터 챗봇상담 바로가기

 

4. 셀프 해결 방법

KT홈페이지에 접속하시면 이용에 문제가 생겼을 때 셀프로 해결하실 수 있도록 간단한 동영상들이 제공되고 있으니 상담 연결이 번거로우실 경우 직접 해결 문제를 해결하실 수도 있습니다.

KT 셀프 문제 해결 방법
KT 셀프해결 바로가기

 

5. 수어상담/시각장애인 상담 방법

KT에서는 수어상담 및 시각장애인들을 위한 바로 연결 서비스도 시행하고 있는데요. 수어 상담의 경우 영상통화를 이용하여 수어상담을 진행하며 유무선 상품 전체에 대한 상담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

✅ 수어상담 이용안내

  • 서비스 : KT 모바일 및 인터넷, TV 상품관련
  • 이용 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  • 이용 방법1️⃣ : 휴대폰/태블릿/인터넷 전화를 통해 010-2917-8371 + 영상통화
  • 이용 방법2️⃣ : 아이폰/아이패드 연락처에 ktis_cs@kt.com 이메일 등록 + Face Time

✅ 시각장애인 바로 연결 서비스

  • 이용 고객 : 중증 시각장애인 경우
  • 이용 시간 : 평일 09:00 ~ 18:00 (점심시간 : 12:00 ~ 13:00)
  • 전화번호 : 080-220-0114

KT 수어, 시각장애인 바로 연결 서비스 바로가기

 

KT 고객센터 상담원 연결 방

 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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